° 족보

『경주김씨상촌공파종중비상대책위원회』는 4개종중 전임종회장은 향후 어떤 이유로도 또다시 종회에 참석할 수 없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10-19 00:51 조회1,60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

불사이군(不事二君), 애국충군(愛國忠君)의 상촌 김자수(桑村 金自粹  

 

문서번호 : 경상위 2016-1019 10. 19

수 신 :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판사귀하

제 목 : 경주김씨상촌공파종중비상대책위원회 4개종중 전임종회장은 향후 어떤 이유로도 또다시 종회에 참석할 수 없음을 종인들이 탄원드립니다.

1. 귀하의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2. 경주김씨(慶州 金氏)는 대보공(大輔公) 김알지(金閼智)의 후예를 총망라한 신라 김씨의 대종입니다. 더욱이 상촌(桑村) 김자수(金自粹) 할아버지는 애국충군(愛國忠君)’, ‘불사이군(不事二君)’의 표본으로 고려조에 충절을 바친 대표적인 인물로 비단 경주김씨 뿐만 아니라 후대에 내려오면서 추앙받고 있습니다.

 

3. 경주김씨상촌공파종중 비상대책위원회는 덕망과 연륜을 겸비한 김종호원로회의의장, 김공식, 김두환원로회의부의장을 모시고 깨끗하고 투명한 종회운영과 종중화합의 기틀을 만들고자 지난 2016325경주김씨 상촌공파종중 비상대책위원회출범식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전임 종중회장님들을 찾아뵙고 각종 민·형사 소송의 진위와 상촌공파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파악하며 종중화합을 추진해왔으며, 328경주김씨상총공종중비상대책위원회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전국 종인 누구나 종중현황을 파악토록 하고 있습니다.

 

4. 한편 지난 1014일 서울고등법원 제25만사부에서 사건 201521096 상무외 행위 허가에서 사건본인의 임시총회를 소집하는 것을 허가 한다의 판결에 대한 의문 및 이의를 제기하고자합니다. 이유는 2015년 총회가 종재매각 등 온갖 의혹으로 총회를 인정받지 못한 판결로 직무정지 된 4개 종중 및 전임종회장은 향후 어떤 이유로도 또다시 종회에 임원으로 참석할 수 없습니다. 더욱이 일부 종중대표는 형사재판을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전임 종회 및 종회장들은 이번 총회에는 평 종인이며 앞으로 어떤 직책도 참여해서는 안되는 종인의 입장입니다. 그런 분들이 총회에 또다시 참여한다는 것은 저희 종중의 곪을대로 곪은 양의 탈을 쓴 늑대의 본심을 알지 못하고 판결한 사항이라고 지적 드립니다.

 

5. 전국에 약 20만명에 이르는 상촌공종중 자손들이 있다고 합니다. 이제 종인들이 중지를 모아 종쟁(宗爭)을 불식시키고 도산위기에 직면한 남은 종재라도 지키지 않는다면 상촌공종중의 암울한 미래와 오명만 남을 것입니다. 이에 비대위에서 경주김씨상촌공파종중 경과보고대회 개최로 전임회장들을 참석시켜 의문에 대한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고자하며, 또한 총회는 정관에 명시된 대로 철저한 검증으로 회장 선출 등 감시 할 것입니다.

 

6. 이에 비대위의 제안을 파악하여 경주김씨상촌공파종중 경과보고대회를 적극 지원해주시기 바라며 향후 총회를 추진하기 위한 과정 중에 편중되지 않는 청렴하고 종중의 미래를 위해 존중받는 행정지원을 협조바랍니다. 앞으로 조속한 종회정상화를 이끌고자 그동안 비대위의 활동사항 및 향후 추진계획을 첨부하여 제안 드리오니 적극 검토바랍니다.     

 

 

20161019  

 

   

경주김씨 상촌공파종중 비상대책위원회

원로회의 의장 김 종 호

위원장 김 창 환

 

 

 

??? ???? | (24396) ??? ??? ????? 38?? 37
?? 070)8821-2877 | ?? 033)262-2878 | ??? haesolschool@naver.com
copyright © 2015 dreamtouchforall. all right reserved.